[경북도의회] 경북도의회 의장, 코로나19 전담병원 찾아 종사자 격려

기사작성 : 2020.02.25 (화) 21:05:10

- 도립의료원은 코로나와의 전쟁 최전선, 반드시 이겨내야 -


경북도의회 포항의료원 격려방문.jpg

경상북도의회 장경식 의장 및 김희수·이재도 의원은 2. 25() 코로나19 확진자 치료 전담병원인 포항의료원을 방문하고 종사자들에게 격려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대구시와 함께 전국에서 가장 많은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시급한 상황에서, 희생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추진하였다.

 

 장경식 의장은 코로나와의 전쟁 최전선에서 희생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과 종사자들이 있어 도민들에게는 무엇보다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코로나 종식 때까지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장 의장은, 안동과 김천의료원에도 격려품을 별도로 보내고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후, 장의장 일행은 송도활어회센터를 방문해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의 현장을 살폈다.

 

 한편 경상북도에서는 포항·안동·김천 도립병원 포함한 6개 병원을 감염병 전담병원으로 지정하고 기존 환자들을 전부 소개하여 210병실 824병상을 확보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확진 환자 집중치료에 대비하고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