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고민 청소년 상담 전화 1388 이용

    입력 : 2019.11.18 14:45   

- 열정대박! 청소년들아, 가즈아! 왕산공원으로 -

 

[가족복지과] 1388 열정대박! 청소년들아, 가즈아! 왕산공원으로.jpg

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오귀영)에서는 지난 16일 상주왕산도심문화축제 작은복지박람회가 열리는 상주시왕산역사공원에서 대입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전화 1388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는//// 청소년을 만나러 가즈아~!!!라는 제목으로 청소년의 여러 고민을 심리검사를 통해 알아보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룰렛 돌리기, 즉석 사진찍기 등 다양한 신체활동으로 풀 수 있도록 했으며, 청소년안전망의 관문인 청소년전화 1388에 대한 홍보전단 및 홍보품 배포와 함께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에 대해서도 함께 진행됐다.

 

청소년전화 1388의 이용방법은 일반전화는 국번없이 1388, 휴대전화는 지역번호와 1388을 누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참석한 오귀영 센터장은 수능으로 인한 해방감, 또는 좌절감 및 다양한 고민이 많을 청소년들이 오늘 아웃리치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하여 스트레스의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