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임이자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대한환경방송    입력 : 2023.12.20 09:03   

 

- 2414일 상주시, 문경시 각각 전체 의정보고회 실시

- 상주ㆍ문경 읍면 지역은 21일부터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로 진행

 

의원님 프로필 사진 (1).jpg

 

 

임이자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상주·문경)은 오는 21일부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및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에서는 임이자 의원이 상주·문경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추진해온 사업의 성과와 입법, 예산, 정책, 국정감사 등 국회의원으로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및 성과를 시민에게 전할 예정이다.

 

임 의원은 오는 21일부터 상주시와 문경시 읍, 면 단위의 지역은 직접 순회하는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실시하며, 2414일은 상주시, 문경시 각각 시내 권역을 포함한 시단위 전체 의정보고회로 오후 130분 상주문화회관, 오후4시 문경문화회관에서 토크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 의원은 지난 4년간 상주시와 문경시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원동력 삼아 의정활동에 매진할 수 있었다.”상주·문경 시민들과 함께 이루어낸 그간의 의정활동 및 성과를 보고하기 위해 마련된 의정보고회인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상주시와 문경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소통과 공감의 정치를 통해 더 발전하는 상주시와 문경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 의원은 올해 초 상주시와 문경시 총 38개 읍면동을 모두 순회한 ‘2023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친 바있다.


대한환경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