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제13회 정기총회 개최

기사작성 : 2021.03.05 (금) 12:18:09

- 협회 중장기 발전을 위한 신규 사업 추진 -
- 정부 지자체와 부동산개발 관련 협력 강화 -

 

(최종21.03.04))보도자료(사진첨부)_한국부동산개발협회 정기총회 개최_.jpg

한국부동산개발협회(회장 김승배/()피데스개발 대표이사)는 지난 34일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 협회 회관 대강당에서 제1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0년도 주요 사업추진 실적을 보고하고, 2020년도 결산(),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임원(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였으며, 협회의 지속가능한 발전방안 및 공적기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김승배 회장은 부동산개발업의 중장기적 발전과 회원사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사업의 역점을 둘 생각이며, 협회의 정책기능을 강화하고 TF팀을 상시 운영하여 현장에서 겪는 불합리한 규정 등에 대한 제도개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건의하고, 수요자의 입장에서 공간에 대한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상업업무숙박산업 시설 등의 공급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회원사간의 협력을 통해 부동산개발 노하우를 사회와 공유하고 부동산개발 관련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 및 지자체와 협업 할 수 있는 사업들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협회의 공적인 기능을 강화하기로 하였으며, 업계의 윤리성 확립을 통해 부동산개발산업이 선진국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키워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협회의 기본업무인 부동산개발업 등록제 및 부동산개발전문인력 교육제도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고, 현재 법령 개정안이 국회 발의중인 전문인력 연수교육 및 경력관리 제도의 조속한 도입, 회원사 실무자를 위한 실무교육 프로그램 운영, 유튜브 KODA-TV 개국, 그리고, 공간자산을 기부하는 새로운 방식의 장학재단 설립 등의 사업도 착실하게 준비해 나가기로 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