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NEW 게임 온 더 하우스 실시

    입력 : 2021.03.02 11:56   

- 정월대보름맞이 온-택트 사랑마을 찾아가는 게임문화 행사 개최 -

(사회복지과)온택트 사랑마을 찾아가는 게임문화 행사.jpg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광호)은 지난 226일 냉림주공 3단지 주민 50명을 대상으로 ()-택트 사랑마을 찾아가는 게임문화 행사 “NEW 게임 온 더 하우스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주민가정으로 방문하여 사회복지사와 주민 간 1:1로 진행됐다.

 

매년 2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던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는 2020년에는 코로나19 지역 확산 예방을 위해 안타깝게 진행하지 못하였고, 올해는 외부 활동이 제한되어 가정에서만 머물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코로나블루를 해소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키트 전달, 새해소망을 기원하는 전통타로 윷점, 사회복지사를 이겨라 게임, 경품 추첨 등 접촉을 최소화하여 실시하게 됐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광호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매년 정월 대보름맞이 윷놀이 행사를 진행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울려 진행할 수 없는 아쉬운 상황으로 사회복지사와 지역주민 간 1:1로 진행할 수 있는 게임형식의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