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학교까지 ‘찾아가는 배송서비스’ 실시

기사작성 : 2021.01.18 (월) 10:41:30 최종편집 : 2021.01.18 (월) 10:44:25

0118-14상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학교까지‘찾아가는 배송서비스’ 실시.JPG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센터장 김현오)는 지역 내 유치원, , 중학교를 대상으로 각종 교육자료와 행정문서를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찾아가는 배송서비스를 실시했다.

 

 찾아가는 배송서비스를 지원받은 학교에서는 면지역에 학교가 많은 상주의 지역적 특성상 교육지원청에 방문하여 자료를 수령하는 일이 피로도가 높았는데 학교지원센터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받았으며 교직원의 업무 경감에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1월 출범한 상주 학교지원센터는 찾아가는 배송서비스 외에도 학교의 인력 채용을 지원하고 교육 활동 및 학교 현장을 지원하는 등 학교 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다양한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학교지원센터 김현오 센터장은 더욱더 많은 학교가 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강구하여 확대 실시하고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한환경방송 gumisun@daum.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