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마술공연을 관람하며 우리의 꿈도 키워나가요.

    입력 : 2020.12.04 18:25   

- 백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 찾아오는 마술 공연 관람 -

 

1204-16백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마술공연을 관람하며 우리의 꿈도 키워나가요.jpg

 

상주백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박창진)4일 찾아오는 마술 공연을 관람하였다.

 

이번 마술 공연 관람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유아들의 실외 체험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유치원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1204-16백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마술공연을 관람하며 우리의 꿈도 키워나가요1.jpg

 

유치원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마술 공연은 키즈 코믹 매직, 스테이지, 일루전 마술, 공중 부양 마술, 그림자 마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공연 이후 마술 소품도 선물로 증정했다.

 

특히 일방적으로 마술 공연을 관람하기보다는 유아들이 다함께 공연에 참여함으로써 유아들 역시 행복한 표정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다.

 

백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 박창진 원장은 우리 어린이들이 코로나 상황에서도 즐겁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의 코로나 시국도 현명하게 잘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유아들에게 들려주었다.

 

이번 마술 공연을 통해 유치원생 ○○○마술 공연이 너무 재미있어요. 저도 오늘 선물 받은 마술 도구를 열심히 연습해서 사촌 동생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