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이용아동 모집

기사작성 : 2020.12.04 (금) 09:38:17

 

1204-3상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이용아동 모집.jpg

 

상주시는 초등학생 방과 후 돌봄시설인 상주시 다함께돌봄센터를 설치해 이용 아동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아동의 보호자는 상주시 다함께돌봄센터로 전화 상담 후 방문 접수 하면 된다.

 

선발 우선순위는 맞벌이 가정 또는 한부모가정 아동이 1순위, 다자녀가정 또는 가정 내 장애·요양·환자가 있어 자녀에 대한 돌봄이 어려운 가정이 2순위, 초등학교 저학년이 3순위다.

 

 상주시 다함께돌봄센터(센터장 이정은)는 상주시 왕산로 219-13 도시재생지원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돌봄이 필요한 만 6~12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소득 수준과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독서·숙제·학습지도, 각종 프로그램 운영, 간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인숙 가족복지과장은 방과 후 초등 돌봄 공백을 해결하고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돌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돌봄사업을 지속해서 확대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돌봄센터 운영시간은 학기 중에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7, 방학 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용료는 간식비(3만원)와 프로그램비(5만원)를 포함해 월 8만원이다. 문의 054-536-9396.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