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상공회의소, 훈훈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기사작성 : 2020.09.24 (목) 13:47:21

- 소외계층 30가구에 생필품박스 전달해 -

 

0924-34상주상공회의소 훈훈한 추석명절 보내세요!.JPG

상주상공회의소(회장 신동우)는 24일 상주시를 방문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추석 선물 생필품 30박스(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선물은 상주상공회의소 회원사의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기금을 통해서 마련되었으며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회원의 따뜻한 관심과 작은 정성이 담겼다.

 

상주상공회의소 신동우 회장은 “지역 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 노사 화합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며 “지난해 취약계층「사랑의 집수리」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연말에 는 소외계층을 방문해서 지원하는 등 존경받는 기업인상 정립과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주상공회의소는 관내 상공업의 권익을 대변하는 경제단체로 120여 개의 관내 기업체가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 구인·구직취업연계(상주시 취업지원센터), 기업 전자입찰정보제공서비스, 무역인증서비스, 검정 사업 대행 등 상공업계의 경쟁력 강화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