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은척초등. 장학금 전달식 가져

    입력 : 2020.06.01 14:40   

- 은척총동창회 및 무릉 태준제약 장학금 전달 -

 

은척초-입학 및 진급 장학금전달식1 .jpg

은척초등학교(교장 김진탁)에서는 6월 1일 은척초등학교 입학생 2명과 무릉분교장 전교생(입학생 6명, 재학생 13명)에게 입학 및 진급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매년 3월 입학식에는 은척초무릉분교장 출신인 태준제약 이태영 회장으로부터 기탁받은 후배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과 장학금을 은척초무릉분교장 입학생 및 재학생들에게 한 학생당 50만원씩 전달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장학금 전달식이 늦어졌으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이태영 회장은 학교에 방문하지 않고 본교 교장선생님께서 각 반으로 다니며 장학금(총950만원)과 선물을 대신 전달했다.

 

은척초등학교 입학생 2명에게는 은척초등학교총동창회에서 입학장학금을 한 학생당 50만원씩, 2019학년도에는 전학생 2명에게도 전입축하장학금(한 학생당 50만원)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은척초등학교 전입생에게는 전입축하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태영 태준제약 회장은“이 장학금은 재학생들이 초등학교에서 꿈과 끼를 키워가는 데에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선배의 바람을 담은 것이며, 앞으로도 은척초등학교무릉분교장 후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