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경찰서, 경북청 베스트 정보계로 선정

기사작성 : 2020.05.29 (금) 11:56:32

 

200529 보도자료(상주경찰서, 2분기 베스트 정보계 선정)사진.JPG

상주경찰서(서장 조창배) 정보계는 29일 경북지방경찰청이 주관하는 평가에서 ‘2020년 2분기 베스트 정보계’로 선정되어 인증패와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이번에 선정된 상주경찰서 정보계는 시민의 생명·신체·재산의 보호를 위해 지역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갈등을 해소하고 특히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상주를 만드는데 기여한 노력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정보계 직원들은“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하는 요소들을 파악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조창배 상주경찰서장은“어려운 시기에 열심히 노력해 뜻 깊은 결과를 낸 직원들이 고맙다”며 격려의 말을 전하고 “나아가 코로나 19 종식과 상주시의 안전한 치안을 위해 더욱 노력하여 달라”며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

 

한편 베스트 정보계는 도내 24개 경찰서 정보계를 대상으로 정책자료, 지역사회 갈등해소 노력, 공공안녕의 기여도 등의 정보활동을 평가하여 선정하게 된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