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시 공무원, 코로나19 극복 성금 5천만원 기탁키로

    입력 : 2020.03.31 16:52   

- 모금에 전 직원 동참, 점심시간 시차 운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도 솔선수범 -

 

[총무과]상주시 공무원, 코로나19 극복 성금 5천만원 기탁키로(투명 아크릴 칸막이가 설치된 구내식당 모습).jpg

상주시청 공무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성금 5천여만 원을 기탁하기로 했다.

 

상주시에 따르면 31조성희 시장 권한대행 등 상주시 전 직원 1,200여 명이 모금 운동을 전개하면서 전체 성금이 5천여만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산 가운데, 시는 모금액을 이번 주 중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예정이며, 성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된다.

 

조성희 상주시장 권한대행은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성금 모금에 동참한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본연의 업무 외에 매일 비상근무와 방역활동에 나서고 있는 직원과 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시민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주시는 지난 322일부터 2주간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복무 특별지침에 따라 시차를 두고 점심시간을 운용하고 있다.

 

또 직원 구내식당에 칸막이를 설치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퇴근 후 외출 및 사적 모임 자제 등 대인 접촉 최소화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