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화이트데이 꽃으로 위로 전해

기사작성 : 2020.03.14 (토) 19:56:11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코로나 극복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펼쳐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화(花)이트데이 사탕대신 꽃으로 위로를 전해요(3.13 (2).jpeg

환경부 산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서민환)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3()이트데이 사랑의 꽃 나눔캠페인을 펼쳤다.

 

생물자원관에서는 졸업식이나 입학식 등 행사가 연기·취소되면서 판매량이 30%이상 감소로 실의에 빠져있는 화훼 농가를 위하여, 기관 캐릭터 담이와 함께 상주 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화이트데이에 사탕 대신 꽃을 선물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와 연계하여 화이트 데이에 맞춰 자율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와 더불어 자원관 내 전광판을 활용한 꽃소비 촉진 캠페인도 함께 추진될 예정이다.

 

양창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전시교육실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깊은 시름에 빠져 있는 지역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적극적인 소비 촉진 운동 방안을 마련해 지역사회와 공존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꽃은 사랑입니다’,‘꽃은 위로입니다’,‘꽃은 힘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조직분위기 전환 및 직원들의 정서 안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