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임이자 국회의원, 통합당 시도의원들과 충혼탑 참배

기사작성 : 2020.03.13 (금) 13:15:43

- “오늘의 대한민국에는 순국선열의 정신이 깃들여 있음을...” 각오 다져 -
- ”통합과 혁신으로 상주·문경 발전에 혼신을...“ 강한 의지 보여 -

 

200313-충혼탑-3.jpg

상주시문경시 선거구 미래통합당 공천 확정자인 임이자 국회의원은 13일 상주시 소속 시도의원들과 함께충혼탑을 방문해 선열들의 혼을 기리며 4.15 총선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충혼탑참배에는 미래통합당 소속 김진욱남영숙 경북도의원, 강경모김동수변해광신순단안경숙안창수이경옥조준섭황태하 시도의원이 참여했으며, 참배는 헌화와 분향 이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순으로 진행됐다.

200313-충혼탑-2.jpg

임이자 국회의원은 참배 직후오늘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목숨을 바쳐 싸워 오신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잊지 않겠다통합과 혁신으로 하나 된 미래통합당의 힘으로 상주와 문경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히면서,“보수대통합을 바탕으로 미래통합당의 압도적 승리를 이뤄내기 위해 전심전력(全心全力)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총선 압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임 의원은 지난 11일 상주시·문경시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고, 12일 상주시 소속 미래통합당 시·도의원들과의 상견례를 마쳤으며, 13일 오전에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