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임이자 의원, 미래통합당 상주문경 공천자로 최종 확정

기사작성 : 2020.03.09 (월) 20:00:53

- 선거구 획정에 따라 ‘상주·문경’ 으로 최종 공천 -
- 하나로 통합된 상주·문경의 밝은 미래 위해 전심전력 할 것 -

 

임이자의원님 프로필.jpg

임이자 국회의원이 오는 415일에 실시되는 국회의원 총선거 상주시·문경시 선거구 미래통합당 공천자로 최종 확정됐다.

 

지난 6일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형오)는 제21대 총선 대구경북 지역 공천 심사에서 임이자 의원을 상주시군위군의성군청송군 선거구의단수공천자로 확정했으나 선거구 획정에 따른 후보자 재의결 결과, 임이자 의원을 상주시·문경시 선거구의 우선공천자로 최종 결정했다.

 

임 의원은지역구가 새로이 획정된 만큼, 하나로 통합된 상주·문경이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 그날까지 전심전력(全心全力) 하겠다, “초심으로 돌아가 겸손한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다가올 제21대 총선에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임이자 국회의원은 미래통합당 노동위원장 미래통합당 2020경제대전환위원회 부위원장 미래통합당 4대강 보 파괴저지 특별위원회 간사 미래통합당 총선공약개발단 팀장 미래통합당 인재영입위원회 위원 등을 맡아 미래통합당의 총선승리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제21대 국회의원을 결정짓는 제21대 총선은 415일에 치러질 예정이며, 326일과 27일 이틀간 후보자 등록 이후 42일부터 13일간의 선거운동을 거치게 된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