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상무, 한국해조조합 후원 협약 체결

    입력 : 2020.02.27 14:48   

- 5억원 상당 ‘후코이단 골드’ 건강보조식품 후원 -


[상주상무] 한국해조협동조합 광고후원 협약 체결 (2).JPG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한국해조협동조합과 광고 후원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양사 관계자들이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리셉션장에서 한국해조협동조합의 후코이단 골드건강보조식품(5억 원 상당) 후원에 대한 협약식을 가졌다.

 

제품 후원에 따라 상주상무는 홈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홈페이지 배너 광고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협약사의 브랜드 노출 및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후코이단은 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 함유된 성분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혈액응고방지작용, 항종양작용, 항균작용 등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건강보조식품이다.

 

특히 적정량을 지속적으로 섭취 할 경우 인체의 여러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의학계에서 보고 있다.

 

위양천 한국해조협동조합 회장은 상주상무프로축구단과 좋은 인연이 이뤄지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상주상무를 위해 열심히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우리 건강보조식품을 먹고 선수들의 기량이 향상되어 우승까지 할 수 있길 응원 하겠다라고 밝혔다.

 

신봉철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대표이사는 완도청정해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건강에 뛰어난 식품으로 후코이단의 효능은 익히 들어봤다. 선수단 건강 증진에 큰 후원을 결심해주신 위양천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화답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