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시우리꽃지킴이회, 경북생활원예경진대회서 우수상 수상

기사작성 : 2019.10.18 (금) 16:34:57

 

[기술보급과]상주시우리꽃지킴이회, 경북생활원예경진대회서 우수한 성과 거둬(허경미 회원).jpg

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손상돈)에서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경북도청 새마을광장에서 열린 제15회 경상북도 생활원예경진대회 접시정원분야에서 상주시우리꽃지킴이회 회원 허경미씨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허씨의 수상작은 가을소풍으로, 소년 소녀가 작은 연못 주변에 소풍을 나와 즐기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정겨움을 더했다. 행복한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스토리를 표현해 주목을 받았다.

 

또 다른 상주시 작품인 아이디어정원분야(홍순학)아름다운 나눔’, 야생화분화분야(이정자)오손도손’ ‘오색의 향연은 아쉽게 수상하진 못했지만 개성 있는 작품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상주시우리꽃지킴이회 홍순학 회장은 생활원예경진대회를 통해 우리꽃지킴이회의 역량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 꾸준한 배움과 활동으로 우리 꽃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