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시, 경북 사랑의열매 우수 기관상 수상

기사작성 : 2019.10.09 (수) 04:19:39

 

[사회복지과]상주시, 경북 사랑의 열매 우수기관상 수상.jpg

상주시(시장 황천모)8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경북도청에서 열린 2019 경북사랑의열매 유공자 시상식 및 나눔봉사단 총회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및 2019년 한 해 동안 귀감이 되는 따뜻한 기부와 선행을 실천한 우수 기부자 및 유공자를 표창하는 자리로서, 상주시는 2019년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아 우수 기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상주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임주원) 및 단원들은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희망2019 이웃돕기 나눔캠페인을 통해 성금 672백만원(전년대비 113%)을 모금하는 등 연중 착한가게 릴레이 운동으로 지속적인 착한가게 가입 확산, 경북 1도민 1나눔 캠페인 가입 독려 등이 우수 관상 수상에 크게 기여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상주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창단 이래 첫 수상이어서 더욱 뜻 깊으며, 단원들의 적극적이고 활발한 모금 활동으로 이루어진 결과에 깊이 감사드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를 가지고 배려하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