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전통시장 명절 안전점검의 날 행사 펼쳐

기사작성 : 2019.09.11 (수) 16:40:21

- 함창전통시장 활성화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사 가져 -

 

1.jpg

함창읍(읍장 하상섭)에서는 11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직원 및 새마을남녀지도자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함께 펼쳤다.

 

이날 직원들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도움이 되도록 미리 준비한 15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으로 각종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였고, 새마을부녀회와 함창체육회에서도 상품권 30만원과 200만원어치를 구입해 장보기행사에 참여하면서, 즐겁고 안전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도 함께 전개했다.

3.jpg

매월 1일, 6일 장이 열리는 함창전통시장은 지역에서 생산된 각종 농산물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함창 마을미술프로젝트 사업과 연계한 정과 추억을 사고파는 시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날 하상섭 함창읍장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가 단순한 일회성 행사로 그칠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한편 먹거리, 살거리, 볼거리가 있는 함창전통시장이 되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