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상무, 울산전 득점 3위 향해 원정 나서

    입력 : 2019.08.22 13:06   

- 박용지, 올 시즌 본인의 목표인 ‘10G’까지 단 ‘1G’ 남겨둬 -

 

[상주상무] 27R 울산전 프리뷰 (시즌 9호골 득점 후 모습.박용지2).jpg

8월을 승리로 물들이고 있는 상주상무가 이번에는 울산현대와 만난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오는 24()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7라운드로 울산현대와 경기를 펼친다.

 

이는 오는 917, 전역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지만 고참 선수들은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며 굵은 땀방울의 결실로 상주상무는 경남전을 시작으로 제주전, 포항전에서 연거푸 승리하며 5위를 유지하고 있다.

 

상주상무의 상승세의 비결은 바로 원팀으로, 주장 김민우와 부주장 윤빛가람을 필두로 선수단 전원이 똘똘 뭉친 선수단은 한마음 한뜻으로 K리그1 잔류와 상위스플릿 진출 그리고 FA컵 우승을 향해 결의를 다지고 있다.

 

또한 ‘40-40클럽대열에 오른 윤빛가람과 득점 부문 공동 3위 박용지의 조합으로 연승 행진에 박차를 가했고 부상이던 김민우와 강상우가 복귀하면서 탄탄한 전력을 갖추게 됐다.

 

특히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봉장박용지는 본인의 말한 올 시즌 목표인 10골에서 단 1골만을 남겨놓은 상태이고, 득점 2위인 울산의 주니오와 김보경을 1골 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새마을체육과]상주, 울산 원정서 ‘득점 3위’ 박용지 앞세워 상승세 잇는다.jpg

이번에 만나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울산현대는 김보경, 주니오, 이근호, 박주호, 주민규 그리고 김승규의 합류로 탄탄한 선수단을 겸비해 전력은 두텁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전적을 살펴보면 311패로 울산이 우세하다. 그러나 지난 724일 울산전에서 상주는 박용지의 골과 경기 종료 직전 윤빛가람의 동점골로 2-2 무승부를 거두며 선두 탈환을 위해 질주하던 울산의 발목을 잡았다. 상주는 더욱 견고해진 전력과 의기투합하여 3차전을 준비하고 있다.

 

다만 상주 윤빛가람과 울산 김도훈 감독은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어, 경고 누적으로 출장이 불가한 윤빛가람의 공백을 어떻게 채워나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