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이안면, 인구증가 홍보 릴레이 캠페인 펼쳐

기사작성 : 2019.08.13 (화) 12:36:15

 

[이안면]상주 오면 상 주지요.jpg

이안면(면장 박점숙)은 지난 12일 인구 증가의 필요성 및 관심도 제고를 위한 인구 증가 홍보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안면에 따르면 인구 증가 홍보 릴레이 캠페인 결혼․출산․양육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 분위기 조성, 지방자치와 지역 발전의 근간인 인구 증가의 중요성을 홍보하기위해 추진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이안면에서는 지난 12일 이장회의를 시작으로 8월 새마을 총회, 이안초등학교 총동창회, 숭덕초등학교 총동창회, 9월 이장회의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인구증가 홍보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점숙 이안면장은 “농촌 사회에서 출산율 감소 및 사망률 증가에 따라 인구 감소는 필연적이나 이를 극복하기 위해 귀농․귀촌 홍보, 출산 장려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이안면은 ‘청년이 그린 협동조합’을 통해 청년에게도 귀농․귀촌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고, 청년들의 귀농․귀촌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한 노력 또한 아끼지 않겠다.” 고 거듭 피력했다.

 

한편 이안면은 연초(1.1.)부터 현재(8.12.)까지 총 101명의 전입자를 받았으며, 상주사랑1+1 실천과 종교시설 등 미전입자에 대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