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화령중, 포도한알 합창단 정기공연

기사작성 : 2019.08.13 (화) 12:33:52

 

화령중보도자료(190809)사진1.jpg

화령중학교(교장 이성희)에서는 지난 9일 화서면시민센터 야외음악당에서 포도한알 합창단 정기공연이 개최됐다.

 

포도한알 합창단은 화령중학교가 지난해부터‘작은학교 가꾸기 사업’의 하나로서, 지역사회와 연계한 프로그램을 추진한 가운데, 의욕 넘치는 중화(화령, 화동, 모서)지역의 학부모들로 구성한 <포도한알 합창단>을 창단해, 지역주민들과의 의사소통과 지역문화 창달의 선봉에 서면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령중보도자료(190809사진2.jpg

이날 진행된 한여름밤의 가족 축제인 포도한알 합창단 정기공연은 1부(먹거리장터), 2부(공연), 3부(영화)로 나눠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특히 2부에서는 틈틈이 갈고닦은 난타 공연을 필두로 하여 화령중 댄스팀 딜렉티드의 재기발랄 청소년댄스, 윈드팀의 윈드오케스트라 앙상블, 가요 부르기, 합창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게 공연을 진행해 면민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포도한알 합창단은 창단 이후 상주이야기 축제, 화령중고등학교 축제, 화령중 윈드오케스트라 정기공연 등 지역 각종행사에 찬조 출연과 학교와 지역사회를 연계시키는 가장 모범적인 문화단체로 발돋움하고 있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SBS『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프로그램에 방영된 바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