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시 웹드라마‘상주 가는 길’시사회 성황리 개최

기사작성 : 2019.08.09 (금) 18:31:56

 

상주시 웹드라마 상주가는길 시사회 2.JPG

상주시는 귀농귀촌 1번지상주시를 배경으로 한 웹 드라마 상주 가는 길시사회가 지난 9일 상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시민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성황리에 열렸다.

 

귀농귀촌을 주제로 한 이 웹드라마는 총 3(편당 8분 전체 25)으로 서울에 사는 결혼 3년차의 먹방 유튜버 예림, PC방 사장 철민 부부가 상주로 귀농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1새출발은 주인공 예림철민 부부가 먼저 귀농한 엘로디상준 부부가 있는 상주로 내려오는 모습을 그렸고, 2쉬운 건 없어는 이혼을 무기로 귀농을 주도한 예림, 마지못해 따라온 철민이 아내와 갈등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3화는 이제 부터야는 예림과 다투고 집을 나간 철민이 후회하며 다시 돌아와 아내와 화해하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웹드라마에는 경천대 등 상주의 주요 관광지와 스마트 농업 현장, 우수 농특산물, 풍성한 농촌의 풍경 등이 담겼다.

상주시 웹드라마 상주가는길 시사회 1.JPG

시는 조만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상주 가는 길을 공개하고, 2019서울웹페스트 등에도 출품하는 등 귀농귀촌의 본고장 상주를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상주는 대한민국 농업 중심도시이며 스마트농업의 선도 도시다. 또 귀농귀촌 도시로 인기가 매우 높다.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귀농귀촌 희망자들의 발길이 상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