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2023년도 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 입학식 개최

대한환경방송    입력 : 2023.03.17 15:15   

 

상주시(시장 강영석)16일 오후 2시 상주시청소년수련관 세미나실에서 ‘2023년도 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 학장인 강영석 상주시장, 위탁기관인 행복공감평생교육연구회 관계자, 신입생 50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추진 경과보고, 신입생 대표 선서, 학장 인사에 이어 행복한 대학생활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특강으로 진행되었다.

[평생학습원]2023 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 입학식.JPG

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는 총 301년 과정으로 지역학, 시민학, 미래학, 문화예술, 생활환경, 인문학 등 7대 영역의 교육내용을 공통과정과 특화과정으로 구분해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4시까지 상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한다.

 

역사, 여행, 음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관련 분야 명강사를 초청하여 강의를 진행하며, 특히 도농 도시의 특색을 살려 알기 쉬운 미래 농업에 관련된 강좌들도 함께 마련하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습자들이 주도적으로만들어가는 성숙한 학습 공동체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배우는 즐거움, 행복 경북이라는 비전 아래추진하는 도민행복대학에 함께 하신 여러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시에서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대한환경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